Kang Min Kyung - Lasting like the last day (오늘이 마치막인 것처럼 ) 가사 (lyrics)

Kang Min Kyung 강민경

[Kang Min Kyung - Lasting like the last day 오늘이 마치막인 것처럼 가사 lyrics]

너를 만나 다행이야
얼어붙은 나에게 봄이 되어준 너
너는 나의 기적이야
닫혀있던 내 맘을 활짝 열어 준 너

가끔 불안해 내가 이렇게
행복해도 되는지 바보처럼 눈물이나

오늘이 마지막인 것처럼
다신 내일이 없을 것처럼
함께 걷는 길 시린 바람이 불어와도
꼭 잡은 우리 두 손 놓지 않길 약속해

너를 만나 행운이야
표정 잃은 얼굴에 미소 짓게 한 너

지친 하루와 모진 시련도
힘내라는 그 말에 다 괜찮아 너 때문에 살아

오늘이 마지막인 것처럼
다신 내일이 없을 것처럼
함께 걷는 길 시린 바람이 불어와도
꼭 잡은 우리 두 손 놓지 않길 약속해

다시 태어나도 한사람
너만을 사랑할 거야
오늘이 마지막인 것처럼

내일은 오늘보다 더 사랑해
우리 일분일초가 너무 소중해
단 하루라도 난 그대 없이 살 수 없어
내가 숨 쉬는 이유 그대란걸 아는지
놓지 않길 약속해

에 대한 해석


당신의 설명을 추가

노래에 대해 Kang Min Kyung - Lasting like the last day (오늘이 마치막인 것처럼 )

강민경(Kang Min Kyung) - 대표적인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배우로, DAVICHI 그룹의 멤버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1990년 1월 3일에 태어났으며, 그녀의 뛰어난 가창력과 음악 활동으로 대한민국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두드러진 인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강민경은 또한 연기자로서, 다양한 텔레비전 드라마에서 역할을 맡아왔습니다.

그녀는 2008년 DAVICHI에 합류하여 Lee Hae Ri와 함께 성공적인 듀오를 이루었으며, "8282", "Turtle", "Don't Say Goodbye"와 같은 여러 히트곡을 발표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강민경은 텔레비전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연기자로서의 경력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음악 및 연기 활동 외에도 강민경은 솔로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그녀의 재능을 뽐내고 있습니다. 그녀의 창작물과 재능은 다양한 관객들로부터 주목과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강민경은 소셜 미디어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창의적인 삶을 나누고 있습니다.

텍스트의 확장 된 해석을 추가

당신이 연주자가 노래하는 것을 알고 있다면, «줄 사이» 를 읽고 노래의 역사를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텍스트의 해석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편집자에 의해 검증 후,우리는 노래의 공식 해석으로 추가합니다!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해석하다